Atomy애터미/애터미

애터미사업 시작하기전에 확인해야 할 것들 (궁금증 & 다단계회사 분석)

라떼^^ 2021. 2. 23. 13:50

애터미사업 시작전에 알아야 할것들

애터미 사업 & 다단계회사로 부업을 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셨나요? 축하드립니다. 자본주의 경제 시장에서는 노후를 대비하기에 가장 좋은 선택을 하셨다고 봅니다. 기업과 같이 커나가면서 연금성 소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으셨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시작전에 추천인 라인에 잘 들어가시는게 사업을 더 효과적으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무한 적립이 되기 때문에, 비전높은 중국인들과 한국인들이 적절히 섞인 라인으로 들어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현재는 상하이, 홍콩, 광저우, 인도 등 다양한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택하셔서 들어 가시면 될거 같습니다.

애터미사업을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 전의 포스팅에서 다단계회사들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확인 해보셨나요? 이점과 모순점을 정확히 파악하셨다면 성공하는 방법은 이미 체감하셨을 거 같아요. (다단계의 기본 원리인 “회원을 모집하는 행위”는 누군가에게는 불편할 수 있다는 점)

핵심은 회원을 모집하고 소비행위를 촉구했을 때 발생하는 나의 영업이익(수당)에 눈이 멀었다면 절대 성공할 수 없어요. 

애터미에서 구매하고 소비한 제품이 “타사보다 저렴하고 품질이 좋다”라는 걸 본인이 공감하고 체감했을 때 나는 자연히 주변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이익을 목적으로 두지 않은 소개행위가 건강하게 작용했을 때 비로소 네트워크 마케팅의 강점이 도드라지기 시작해요.

동일한 원료와 성분으로 제조된 화장품, 식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자연히 제3자에게 제공하고 소비자를 늘려나가면 나의 산하 회원이 구축되고 하나의 거대한 유통망이 생성되면서 발생하는 영업이익을 수입으로 만들 수 있죠.

애터미는 주식, 펀드, 보험, 가전, 자동차처럼 소개와 전달로 이루어지는 것, 눈앞의 이익에 길을 잃어 무조적 제품을 판매하게 되면 성공할 수 없어요. 소비자가 자연스러운 소비를 하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도맡아야하죠.

애터미로 연금성소득을 매월 받고 있는 사람들

애터미로 월 N천 수익을 창출하는 분들은 거짓이 아니에요. 그 누구보다 열심히 애터미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공감했고 추천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죠.


모든 포인트 적립을 무한적으로 공유하고 적립하기 때문에, 매달 꾸준히 애터미로 연금성소득을 올리시는 분들이 실제로 계십니다.

같은 라인에 들어가 있으면 같은 운명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위에 있는 사람은 자기 라인을 관리하면서 회원을 모집하고, 아래 있는 사람도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그 라인을 더 크게 키우는 것이죠. 서로 경쟁의 관계가 아닌 상생의 관계인 것이죠.

애터미 사업 궁금증 모음

애터미포인트 소멸, 사라지는데 사기 아닌가요?

생각의 차이에요.

애터미의 수당정산체계는 바이너리 형식으로 좌우의 포인트(PV)가 맞아떨어져야 정산할 수 있어요. 좌측 내가 직접 제품을 구매하면서 적립된 30만PV 우측 내가 소개한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해 적립된 40PV

 애터미 수당정산체계

 

 

 내가 제품을 구매해 적립된 30만PV

 회원이 제품을 구매해 적립된 40PV


여기서 내가 좌우 30만 PV를 소진시켜 정산을 했다면 우측의 10만 PV는 사라지게 되는데 소멸되는 10PV를 손해, 사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더라고요.

하지만 이러한 포인트 적립 체계가 있기 때문에 다단계가 유지가 가능한거예요. 왜냐하면 맨 위에 있는 사람들은 모든 포인트를 받게 되면, 그 만큼 돈을 많이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에 있는 사람일 수록 포인트를 잃어 버리는 게 많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초기사업자가 돈을 더 많이 받을 수 있게 되는 거예요. 

정산 후 나의 노력이 단 1g도 들어가지 않은 우측 PV가 소멸되지 않고 누적되어야 한다면 그건 욕심이지 않을까 싶어요. 불법 다단계는 정산을 해도 무한 누적이 된다고 사람들을 꼬드겨 일확천금을 단기간 안에 보장한다고 하죠


다음 영상은 포인트가 소멸되는 것이 왜 초기사업자들에게 이득인지 알려주는 영상이에요. 건강한 사업구조를 위해서 고심해서 만든 마케팅플랜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구조가 있기 때문에 애터미가 지금껏 유지될 수 있고,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가능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애터미 판매제품은 충분히 많은가? 신제품은 계속 나오는가

  •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유행인 오늘날 필수품 “마스크”
  • 국책사업으로 한국원자력연구원에서 개발하고 애터미에서 영구 독점판매 중인 건강기능식품 “헤모임”
  • 그밖에도 생수, 커피, 감자라면, 고등어, 만두, 임실치즈, 유기농쌀, 멸치, 포도씨유, 간장, 미역, 김치 등 일반적인 식품
  • 비타민C, 종합비타민, 미네랄, 홍삼,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칼슘, 엽산, 보이차, 식이섬유 프로폴리스 등 건강기능식품
  • 디퓨저, 건전지, 텀블러, 타월, 테이프클리너, 헤어 드라이기, 공기청정기, 온열매트, 침대시트 등 생활용품
  • 토너, 미스트, 에센스, 로션, 크림, 선케어, 클렌징, 필링팩, 필링패치, 바디클렌저, 핸드크림, 손소독제, 립케어, 립스틱 등 미용용품
  • 주방냄비, 프라이, 칼, 수세미, 고무장갑, 지퍼백, 위생백, 일회용 종이컵, 설거지 세정제, 세탁용 세제, 다목적 세정제 등 잡화용품
  • SK, KT, LG 아이폰, 갤럭시, LG폰 등 여러 가지 통신 단말기 및 개통 서비스


애터미는 대략 400여 가지의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에도 신제품이 계속 나오고 있어요. 애터미의 주력 타켓상품인 헬스 케어 & 생활용품는 계속적으로 반복해서 구매가 일어나기 때문에 재구매율도 높은 편입니다.

법적 판매 상한가가 정해져 있어 고가의 제품을 유통할 수 없었던 다단계 기업 애터미는 2019년 애터미 파생 플랫폼 AZA몰(아자몰)을 오픈하여 삼성디지털프라자, LG전자, 홈플러스, 롯데마트, 렌탈서비스, 가구, 뷰티, 보험 등 수 십만 가지의 제품을 판매 중이랍니다. 

애터미 회원가입을 하신다면 아자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자몰에서는 중간중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발표하기 때문에, 애터미 사업자 뿐만 아니라 애터미소비자로써 회원가입을 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쿠팡, 11번가, 옥션, 위메프 등 타 대형 쇼핑몰과 차별화된 점은 고품질의 제품과 저렴한 가격 제품 구매 시 PV라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에요.

애터미몰  상품군애터미 아자몰(aza mall)


애터미 다단계회사 분석 결론 & 정리

다단계, 네트워크 마케팅의 인식이 대체적으로 나빠진 이유는 이상적인 다단계 구조의 시스템을 악용하는 대다수의 업체들의 피해사례가 곳곳에서 속출했기 때문이에요.  네트워크 마케팅 장점은 합리적이고 합당한 수익을 모두가 공유하고 상생할 수 있다는 점을 많은 분들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단점은 단 하나의 매출로 단계를 걸친 회원이 수익을 공유하기 때문에 부당한 수익을 편취하기 위해 공갈행위를 일삼는 소수의 회원들이 판을 치기 쉽다는 점이다, 때로는 처음부터 공갈행위를 목적으로 세워진 다단계 기업도 있다는 점이에요.

애터미는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는 초신성 합법 다단계 기업이고, 토종 한국기업입니다. 애터미는 신용평가 등급 AAA, 국내에 몇 없는 신뢰도가 두터운 기업입니다. 다단계 기업 애터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조금씩 개편되면서 애터미로 노후대비성 소득을 많은 분들이 타가셨으면 좋겠습니다. 



LIST